JPLIFE GLOBAL이 될 수 밖에 없는 이유
페이지 정보
본문
JPLIFE GLOBAL의 비전
- YR그룹 조예랑 회장
트랜드
- 체험 시스템
- 블루오션 대마시장
- MTS국내, 국외 특허, 독보적 무기소유
- 그린러시
회사
- 9년의 역사, 8개의 다양한 계열사
- 직접제조, 생산, 유통, 판매까지 하나로
- 연수원, 리조트까지 갖춘 완벽한 회사
- 빅타이밍에 맞춘 글로벌 비즈니스
빅타이밍
- 꾸준한 성장율
- 내년 목표 1000억
- 3년이내 1조
강력한 보상플랜&시스템(DDM방식 + 각종 프로모션)
차별화된 마케팅 전략
두피, 얼굴, 등, 복부, 발, 족욕, 염색, 컷트 등 머리에서 발끝까지 힐링 체험아이템(샵보다 더 훌륭한 뷰티맛집)
관련링크
- 이전글해조유래 규소 함유로 흡수율을 높인 미미콜라겐 23.10.25
- 다음글발효인삼액 영조 개발스토리 23.05.07